실시간상담여자이미지

공지사항

산야(三亞) 하이난다오(海南해남도)최대휴양도시 부산에서 직항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16-10-20 18:20

조회  :  2,771회

본문

  • 골프
    삼아는 골프을 위한 휴양지로 유명합니다. 삼아 시내에는 세계 수준의 골프장이 총13개가 도처에 자리해 있고 이중 PGA와 같은 국제적인 골프대회를 개최한 아롱베이 골프클럽과 최근에 오픈한 아룡만 썬벨리 골프장은 호라이즌 리조트 & 스파에서 5분 거리로 리조트 투숙객들은 더욱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썬벨리 cc

    아룡만 썬벨리 골프장은 각 코스마다 모래와 열대 호수가 조화를 이루어 전혀 지루함이 없으며, 완만한 지형은 수 백년 동안 자연적으로 생성된 이 지역의 모래, 조경과 잔디, 고유의 잔디와 해안 식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넓은 페어웨이와 그린은 고무나무 숲으로 둘러 싸여 있어
    플레이어는 자연을 벗삼아 플레이를 만끽 할 수 있습니다. 몇몇 홀은 페이웨이가 두 개 입니다.
    따라서 안정적인 플레이를 지향하는 골퍼는 우회하는 페어웨이로, 공격적인 플레이를 하는 골퍼들은 좁은 페어웨이와 헤저드가 있는 페어웨이를 선택할 수 있으며, 전체적인 코스는 도전적이며 그 중 파3홀인 17번 홀은 아일랜드 그린으로써 모든 골퍼들에게 인상 깊이 남는 홀입니다.

    아룡만 cc
    아룡만 골프장은 천하 제일의 만이라 불리는 아룡만에 위치한 36홀 국제표준 해변지형 골프장으로 중국광대그룹에서 투자하고 미국의 Robert Trent Jonesll 회사에서 야생초원과 해변식물을 이용하여 자연 그대로의 멋을 유지하여 설계하여 건설하였습니다.
    각종 선수권대회를 주최한 골프장이자 휴가형 골프장이며 호화 회의실과 연습장, 사우나, 독특한 클럽하우스 등의 부대 시설을 구비하고 있습니다. 첫 번째 18홀은 길이가 7,166 야드로 12만 평방미터에 이르는 인공호이며, 두 번째 18홀은 총 길이가 7,180야드에 이릅니다.
    18홀 중 9홀은 조명시설을 갖춰 야간라운딩도 가능하며 전체적으로 기복이 많은 지형으로, 아웃 코스는 벙커와 러프가 곳곳에 있어 정확한 샷이 요구되며 인코스는 해저드 때문에 까다로운 편입니다.

  • 고객센타1688-9394

  • www.gnggolf.kr

  • 골프뉴스